宇宙少女 WJSN 우주소녀 – お願い SAVE ME, SAVE YOU 부탁해  歌詞

※再編集(修正)しました

2018-09-22

 

youtu.be

 

 

butaghae neoui yaegil deullyeojullae algo sip-eo geulae

부탁해 너의 얘길 들려줄래 알고 싶어 그래
お願い あなたの話を聞かせてくれる?知りたいから

nega naege geulaessdeus  neul malhaessdeus josimhi ttaseuhi an-ajulge

네가 내게 그랬듯  늘 말했듯 조심히 따스히 안아줄게

あなたが私にそうしたように、いつもに言ったように気をつけて暖かく抱きしめてあげる

uli seolo mollassdeon jinachyeossdeon  sigan-eun moleun cheog nungam-eulge
우리 서로 몰랐던  지나쳤던 시간은 모른 척  눈감을게
私たちがお互いを知らなかった、通り過ぎた時間は知らないフリ 目を閉じるよ

 

nae son kkeut-e geollin neoui nun, neoui ko, neoui ibsul kkum-e jeoj-eun jinan nal

내 손 끝에 걸린 너의 눈, 너의 코, 너의 입술 꿈에 젖은 지난 날
私の手の最後にかかった君の眼、君の鼻、君の唇 夢に濡れたこの日

ani deo isang honjaga anilago gijeogcheoleom neon malhae
아니 더 이상 혼자가 아니라고 기적처럼 넌 말해
いやもっと不思議ひとりでない奇跡のようにあなたは言って

butaghae neoui yaegil deullyeojullae algo sip-eo geulae

부탁해 너의 얘길 들려줄래 알고 싶어 그래
お願い あなたの話を聞かせてくれる?知りたいから

sumgilyeo haji ma neoui pyeon-i dwae julge
숨기려 하지 마 너의 편이 돼 줄게

隠れないであなたの味方になってあげる
mogsolil ttala neoui hoheub-eul ttala da jeonhaejyeo eotteon apeum eotteon seulpeum
목소릴 따라 너의 호흡을 따라 다 전해져 어떤 아픔 어떤 슬픔
声に従ってあなたの呼吸に従って全部伝わってどんな痛みどんな悲しみ

naege malhaejwo eoseo malhaejwo

내게 말해줘 어서 말해줘 (Save me)
私に話して早く話して (Save me)

geulae ulin ileohge gakkawojyeo jogeumssig
그래 우린 이렇게 가까워져 조금씩
そう 私たち こんなに近づいて 少しずつ

naege malhaejwo gamssa angoseo
내게 말해줘 감싸 안고서 (Save you)
私に話してくれる包み抱いた(Save you)

neowa naui gwisga-e maemdoneun mal
너와 나의 귓가에 맴도는 말 Save me, Save you
君と私の耳元から言いたくなる言葉 Save me, Save you

 

dachiji anhge josimseuleobge yeolin neol jikyeojulge

다치지 않게 조심스럽게 여린 널 지켜줄게

傷つかないように慎重に柔らかな君を守ってあげる
jag-eun sonjis-edo al su iss-eo

작은 손짓에도 알 수 있어

身振り手振りでわかる
ne mam sog gip-eungos apeun gieog-eun 
네 맘 속 깊은곳 아픈 기억은 다 no more
 心の奥底では no more

gamssa an-ajulge  ije malhaejullae neol
감싸 안아줄게  이제 말해줄래 널
抱きしめてあげる もう話してくれないあなたを

nae mam-eul dudeulin tteollimgwa aeteushan neoui miso  nan wae igsughangeolkka
내 맘을 두드린 떨림과 애틋한 너의 미소  난 왜 익숙한걸까

私の心を打った震える切ない君の笑顔 わたしはどうして慣れているの

waenji neowa na ileohge myeoch beon-igo mannan geosman gat-eunde
왠지 너와 나 이렇게 몇 번이고 만난 것만 같은데
なぜかわたしはあなたと何回も会ったことがあるみたい

butaghae neoui yaegil deullyeojullae algo sip-eo geulae

부탁해 너의 얘길 들려줄래 알고 싶어 그래
お願い あなたの話を聞かせてくれる?知りたいから

dachiji anhge josimseuleobge yeolin neol jikyeojulge
숨기려 하지 마 너의 편이 돼 줄게

傷つかないように慎重に柔らかな君を守ってあげる

mogsolil ttala neoui hoheub-eul ttala da jeonhaejyeo  eotteon apeum eotteon seulpeum
목소릴 따라 너의 호흡을 따라 다 전해져  어떤 아픔 어떤 슬픔
声によって君の呼吸によって全部が伝わって どんな痛みどんな悲しみ

naege malhaejwo eoseo malhaejwo

내게 말해줘 어서 말해줘 (Save me)
私に話して早く話して (Save me)

geulae ulin ileohge gakkawojyeo jogeumssig
그래 우린 이렇게 가까워져 조금씩
そう 私たち こんなに近づいて 少しずつ
naege malhaejwo gamssa angoseo
내게 말해줘 감싸 안고서 (Save you)
私に話してくれる包み抱いた(Save you)
neowa naui gwisga-e maemdoneun mal
너와 나의 귓가에 맴도는 말 Save me, Save you
君と私の耳元から言いたくなる言葉 Save me, Save you
gat-i chaewogamyeon dwae  hanahana yeppeuge neowa naega hamkke

같이 채워가면 돼 하나하나 예쁘게 너와 내가 함께
一緒に満たしていけばいい 一つ一つきれいにあなたと共に

 jag-eun balam-e neol ppaesgiji anhge

작은 바람에 널 뺏기지 않게

小さな風に あなたを奪われないよう
jag-eun balaem-i  mam gip-i deo dahge
작은 바램이  맘 깊이 더 닿게

小さな願いが 心深く届く

ganjeolhae nega deo algo sip-eun i bam
간절해 네가 더 알고 싶은 이 밤
切実にあなたの心が知りたい夜

naega deullyeo?
내가 들려?
わたしが聞こえる?

yagsoghae ije uli saie byeog-eun heomul-eojige
약속해 이제 우리 사이에 벽은 허물어지게

約束して今私たち間の 壁は壊れて

deo meol-eojiji anhge dagagalge
더 멀어지지 않게 다가갈게

もっと離れないように近づくよ
neoleul jal al-a neukkil su iss-eunikka da jeonhaejinikka
너를 잘 알아 느낄 수 있으니까 다 전해지니까
あなたのことはよくわかるのでなんでも言える

butaghae neoui yaegil deullyeojullae algo sip-eo

부탁해 너의 얘길 들려줄래 알고 싶어
お願いあなたの話を聞かせてくれる?
sumgilyeo haji ma neoui pyeon-i dwae julge
숨기려 하지 마 너의 편이 돼 줄게
隠れないであなたの味方になってあげる

mogsolil ttala neoui hoheub-eul ttala jeonhaejinikka
목소릴 따라 너의 호흡을 따라 전해지니까
声に従ってあなたの呼吸に従っていうから

uli seolo mollassdeon  jinachyeossdeon sigankkaji
우리 서로 몰랐던  지나쳤던 시간까지
私たちがお互いを知らない 通り過ぎた時間まで

neoleul jal al-a neukkil su iss-eunikka

너를 잘 알아 느낄 수 있으니까

あなたをよく知ってる感じがするから